브라질 출신 김도훈(본명 프레데리코 프레이레) 사장을 비롯해 본사 임직원 200여 명은 26일 오후 강남역 일대 160여 개 업소를 방문해 소비 촉진을 도모하는 캠페인을 펼쳤다. 메르스 여파로 고객 발길이 줄어 힘겨워 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일일 도우미로 나선 것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메르스 사태로 인해 직격탄을 맞은 지역 상인들의 아픔을 달래고 상권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역 상인들과 상생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적극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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