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F, 벨기에 캐주얼 가방 ‘헤드그렌’ 공식 론칭
상태바
LF, 벨기에 캐주얼 가방 ‘헤드그렌’ 공식 론칭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6.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대표 구본걸)가 2015년 가을겨울(FW) 시즌 벨기에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헤드그렌(Hedgren)’을 공식 론칭해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헤드그렌은 캐주얼 가방 브랜드의 대명사 ‘키플링’의 설립자이자 가방 디자이너 ‘사비엘케겔스(Xavier Kegels)’가 만든 또 하나의 벨기에 프리미엄 캐주얼 가방 브랜드다. 헤드그렌은 20년이 넘는 헤리티지로 견고한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유럽과 아시아, 미국 전역에서 전개되고 있다.

헤드그렌 로고.jpg
헤드그렌은 10~30대의 남녀 고객들을 타깃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Urban Life Style)’에 최적화된 백팩, 토트백, 메신저백과 여행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심플함(Simplicity)’과 ‘완벽함(Perfection)’을 핵심가치로 절제된 디테일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기능성 가방을 10만~20만 원 중반대의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F는 2015 봄여름(SS) 시즌 테스트 성격으로 헤드그렌의 일부 아이템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기존의 헤드그렌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하이프(HYPE) 콜렉션의 잼(JAMM) 백팩 1차 수입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디자인과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헤드그~12.jpg
LF는 오는 가을겨울 시즌에는 기존 헤드그렌의 주력 제품인 하이프(HYPE) 콜렉션 새로운 컬러 라인과 더불어 여성전용 네츄럴 플레어(NATURAL FLARE) 콜렉션, 독특한 컬러블록의 백 앤 팩 믹스(BACK & PACK MIX) 콜렉션을 적극 내보일 예정이다. 또한 여행자를 위한 캐리어 라인도 본격 출시한다.

헤드그렌의 2015년 가을겨울 신상품은 전국 라움보야지, 라움에디션 매장 및 온라인몰·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 수입 액세서리사업부 임유미 사업부장은 “유럽 브랜드만의 고급스럽고 절제된 디자인과 견고한 기능성의 장점을 두루 갖춘 헤드그렌은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여행용으로도 최적화된 브랜드”라며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과 스타일을 선보여 국내에서도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