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양매직, 신제품 '얼음정수기' 출시...17분만에 제빙완료!
상태바
동양매직, 신제품 '얼음정수기' 출시...17분만에 제빙완료!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07.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매직(대표 강경수)이 단 17분만에 제빙이 완료되는 신제품 ‘얼음 정수기(모델명: WPU-3100C)’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시판 제품 중 제빙 최단시간을 기록했다고 강조했다.

동양매직은 신제품이 제빙 최단시간 뿐 아니라 1일 최대 5kg까지 얼음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위생에 취약한 취수부를 원터치로 탈부착할 수 있어 세척도 편리하다.

동양매직은 자체 생산하는 최첨단 필터인 나노테크 필터를 채용했기 때문에 미네랄은 살리고 바이러스와 중금속, 슈퍼 박테리아까지 거를 수 있다고 홍보했다. 한 컵(100ml), 연속(500ml) 등 스마트 적량 추출 기능도 추가됐다. 이 정수기는 얼음, 온수, 온·오프 기능으로 계절 및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김병운 동양매직 얼음정수기 담당 PM은 “얼음, 냉수, 온수, 정수 기능을 소비자가 원하는 데로 선택하며 사용할 수 있는 4계절 정수기”라며 “관리가 용이한 제품 설계와 2개월 마다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정수기에 대한 위생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렌탈 비용은 1년~3년까지는 4만3천900원이고 4년~5년까지는 3만9천900원이다. 출시 프로모션으로 등록비 10만 원과 설치비 3만 원을 면제해 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