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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 "주문이 편리해진다~"..'해피오더' 서비스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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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 "주문이 편리해진다~"..'해피오더' 서비스 론칭
  • 안형일 기자 ahi1013@csnews.co.kr
  • 승인 2015.07.03 10: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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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피오더' 픽업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사전에 주문과 결제를 진행하고, 예약한 시간에 매장에서 제품을 바로 찾아가는 서비스다.

서비스 참여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클릭하고, 주문할 제품과 픽업할 매장을 선택한 후 주문 내용과 유의사항 확인 후에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시간에 맞춰 지정매장을 방문해 주문번호를 제시하면 제품을 찾아갈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_해피오더1.jpg
배스킨라빈스는 7월 30일까지 해피오더로 주문할 경우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할인과 함께 해피포인트 5% 적립이 가능하다. 단, 매장행사, 타쿠폰, 타행사 중복참여 및 타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배스킨라빈스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피오더'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무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배스킨라빈스 '해피오더' 서비스로 특별한 혜택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안형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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