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쌍용차, 'I LOV IT! Summer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쌍용차, 'I LOV IT! Summer 페스티벌' 실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7.0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가 '티볼리 디젤'과 '코란도 C LET 2.2'의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 및 바캉스 시승단 모집을 포함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I LOV IT! Summer 페스티벌'은 티볼리 디젤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고객 이벤트로 티볼리의 차명(TIVOLI)을 응용한 행사명은 티볼리에 보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를 담고 있다.

온라인 퀴즈 이벤트와 전시장 내방고객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한편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여행을 위한 바캉스시승단 모집도 진행한다.

쌍용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오는 8월 말까지 전시장 내방 후 이벤트 응모카드를 작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티볼리 여행 상품권(2명/300만원 상당) ▲티볼리 여권지갑(50명) ▲티볼리 다이캐스트(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1.jpg
온라인을 통한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8월 말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티볼리 디젤 관련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양문형 냉장고(1명)  ▲티볼리 여권지갑(25명) ▲영화예매권(100명/각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직접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바캉스시승단도 모집한다. 오는 22일(수)까지 응모를 접수하고 추첨을 통해 오는 31일(금)부터 8월 5일(수)까지 5박 6일 동안 티볼리 디젤(15대)과 코란도 C LET 2.2(15대) 총 30대를 바캉스 차량으로 제공한다.

쌍용차는 전국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 서울 상암동 MBC광장을 비롯해 주요 전국 주요 쇼핑몰과 마트, 백화점 등에 티볼리 디젤을 전시하고 신차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더욱 강력한 파워트레인으로 업그레이드된 코란도 C 2.2 LET의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파워업(Power-Up) 시승단을 모집한다. 

오는 11일(토)까지 모집하는 1차 시승단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4차례에 걸쳐 총 72개 팀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우수 시승기를 작성한 참가자에게 ▲오토캠핑패키지(텐트, 캠핑의자 2개, 테이블/1명) ▲아웃도어 백팩(3명) ▲영화예매권(2매/68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