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63빌딩과 한강·여의도 지역의 새로운 관광 자원을 개발하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결합한 서울의 새로운 관광명소를 조성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한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화갤러리아 황용득 대표는 “한강과 여의도 지역의 잠재된 관광인프라와 함께 한류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테마형 관광상품을 개발·운영하는 신개념 면세점 사업을 전개하여 ‘함께 멀리’라는 상생 철학을 바탕으로 ‘칭찬받는 기업’을 지향하는 한화그룹의 이미지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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