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푸드, 육아전문 모바일 쇼핑몰 ‘파스퇴르몰 앱’ 론칭
상태바
롯데푸드, 육아전문 모바일 쇼핑몰 ‘파스퇴르몰 앱’ 론칭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7.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스마트폰 전용 파스퇴르몰 앱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파스퇴르몰은 파스퇴르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스마트폰에 전용앱을 설치하면 위드맘 분유 등 파스퇴르 제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파스퇴로몰 앱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간편 결제 및 상품 옵션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 또한 모바일 전용 할인 상품과 전용 쿠폰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부터 L.POINT(롯데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가능해진다. 육아포털 파스퇴르아이도 연동되어 있어 맞춤형 육아정보도 제공한다.

사진1. 파스퇴르몰 모바일앱 오픈.jpg
앱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모바일 첫 구매고객 선착순 5천 명 20% 할인 △모바일 전용 쿠폰 제공 △어플 다운 화면 캡처 후 파스퇴르 페이스북에 공유 시 유모차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파스퇴르몰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멤버십을 모바일로 신규/재가입하면 연회비 50% 할인 및 축하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면 구매 회수별 할인, 첫 구매 선물 증정, 추가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믿을 수 있는 파스퇴르 직영몰 제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쇼핑 환경에 대응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