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B국민카드, 대전지역 특화 상품 '대전오월드 KB국민카드'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대전지역 특화 상품 '대전오월드 KB국민카드' 출시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7.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대표 김덕수)가 대전오월드, 대전시티즌 등 대전 지역 대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지역 특화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전오월드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대전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가 관련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및 대전시티즌 홈경기 입장권 50% 현장 할인 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구입 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다. 할인은 월 1회, 연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 카드로 전월 이용실적이 1건 이상 있는 경우 대전시티즌 홈경기 입장권을 횟수 제한 없이 본인 포함 4인까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크기변환_[사진자료] 대전오월드 KB국민카드 플레이트.jpg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10% 및 편의점 5% 할인도 제공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대형마트는 월 최대 1만 원 △편의점은 월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되며, 전월 이용실적이 60만 원 이상이면 △대형마트는 월 최대 2만 원, △편의점은 월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60만 원 이상이면 이동통신요금(SKT/KT/LG유플러스) 자동납부 시 5%(월 최대 5천 원) 할인이 추가 제공된다.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유니온페이가 보유한 해외 가맹점과 자동화기기(ATM) 이용도 가능한 케이월드(K-World)는 1만2천 원, 국내외겸용(마스터)은 1만7천 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대전 지역을 시작으로 비수도권 거주 고객을 위한 다양한 지역 특화 상품과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