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무지, 어피치, 제이쥐, 콘, 튜브, 프로도, 네오 등 카카오프렌즈의 앙증맞은 7가지 캐릭터가 모두 모인 완전체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지난 7월1일 출시 이후 25가지 아이스크림 케이크 가운데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의 7가지 맛으로 구성되었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만7천 원이지만 7월 한 달 동안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의 제이쥐 캐릭터를 활용한 ‘제이쥐는 선탠중’은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 있는 제이쥐의 얼굴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했다.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제이쥐는 선탠중’은 ▲바나나 ▲초콜릿 맛으로 구성돼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10~20대뿐 아니라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도 친근함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과 함께 올 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