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한카드, 마음대로 포인트 적립하는 '포춘카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마음대로 포인트 적립하는 '포춘카드' 출시
  • 손강훈 기자 riverhoon@csnews.co.kr
  • 승인 2015.07.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대표 위성호)는 고객코드별 선택적립 패키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혜택을 받는 신개념 체크카드 ‘포춘(4Tune)’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춘카드는 신한카드 코드나인(Code9)의 20~30대 고객군 중 ‘루키(Rookie, 20대 사회초년 생)’, ‘잇 걸(It Girl, 20대 젊은 여성)’, ‘프렌드대디(Friend Daddy, 30대 기혼 직장인)’, ‘알파맘(Alpha Mom, 30대 전업주부)’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크기변환_신한카드 4Tune_Master_전면.jpg

4개 코드별 고객이 선호하는 선택적립 패키지로, 루키는 편의점과 이동통신을, 잇걸은 대중교통/택시와 베이커리를, 프렌드대디는 할인점과 병원, 알파맘은 온라인/ 소셜커머스와 홈쇼핑 업종을 묶었다.

고객은 카드 발급시 4가지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전월 30만 원 이상 사용시 사용액의 1%(월 3만 포인트 한도)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소비 패턴이 바뀌었다고 판단되면 추가 발급 없이 년 3회까지 서비스 패키지 변경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이 없어도 사용액의 0.2%가 적립되고 S-oil, 현대오일뱅크 주유 시 리터당 60원이 적립된다. 해외가맹점(직구 포함) 이용 시 1%, 해외에서 현금 인출 시 0.6%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백화점/할인점 상품권 교환, 항공사 마일리지 전환, 주유 결제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캐시백 뿐 아니라 적금 및 펀드 불입도 가능하다.

여기에 20~30대 고객 성향을 특별히 고려해 커피전문점 이용 시 월 3회, 10%를 결제일에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4Tune카드 론칭을 기념하여 카드 발급 후 오는 9월말까지 10만 원 이상 이용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손강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