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위메프, 최대 규모 온라인 바자 ‘레드바자’ 진행
상태바
위메프, 최대 규모 온라인 바자 ‘레드바자’ 진행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5.08.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국내, 해외, 명품브랜드 등 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라인 바자회 ‘레드바자(RED BAZAAR)’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8월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레드바자’에는 바바라, 아디다스, 몽블랑, 구찌, 발리, 프라다, 금강제화, 무크, 잭앤질, 코모도스퀘어, 숲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유명 패션브랜드와 명품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할인쿠폰(레드쿠폰) 적용 시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위메프는 이번 바자회를 시작으로 매월 첫 주에 ‘레드바자’를 개최하고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레드바자’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의 2%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소외 계층에 전달돼 위기가정 긴급지원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위메프 패션전략팀 이현지 차장은 “국내외 유명브랜드와 함께 위메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드바자’를 매월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나눔 활동을 단발성이 아닌 꾸준한 행사로 기획해 브랜드들의 사회공헌활동에 위메프가 다리역할을 담당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레드바자 이미지.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