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불모터스, 제주 렌터카 사업 순항에 추가 모델 투입
상태바
한불모터스, 제주 렌터카 사업 순항에 추가 모델 투입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8.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사업의 순항에 힘입어 푸조 308 SW, DS3 등 인기 모델들을 신규 추가 투입한다.

한불모터스의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지난 3일 수입차 업계 최초로 제주도 렌터카 서비스를 실시한 이후 하루 평균 300건 이상 문의가 올 정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한불모터스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인기 모델들을 추가 투입하고 차량 규모를 확대한다는 설명이다.

1.jpg
이번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에 추가 투입하는 차량은 '2014년 유럽 올해의 차'를 수상한 푸조 308 SW와 프리미엄 해치백 모델인 DS3 모델이며 약 100대가 추가 도입돼 총 200대 규모로 운영하게 된다.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인기 소형 SUV 모델 푸조 2008을 비롯해 푸조 308 SW,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및 DS3 카브리오로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수 있게 됐다.

한불모터스 측은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와 수요를 반영해 차량 라인업을 계속 강화하고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제주 렌터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대표 모델 구매 고객 대상 제주 투어 패키지 특별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