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BMW 코리아, 가장 강력한 '뉴 X5 M'과 '뉴 X6 M' 출시
상태바
BMW 코리아, 가장 강력한 '뉴 X5 M'과 '뉴 X6 M'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5.08.1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강력한 파워, 역동적인 주행 성능, 스포티한 디자인이 담긴 '뉴 X5 M'과 '뉴 X6 M'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뉴 X5 M과 뉴 X6 M은 BMW의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M의 최신 사륜구동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AV)과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모델로서 M 고유의 강력한 주행 성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 최적화된 서스펜션 기술,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옵션이 특징이다.

BMW M의 8기통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을 장착해 이전 세대보다 약 4% 향상된 575마력의 강력한 출력과 76.5kg.m에 달하는 최대 토크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2.3톤이라는 공차 중량에도 불구하고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2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M 전용으로 세팅된 8단 스텝트로닉 트랜스미션과 M 컴파운드 브레이크는 빠른 변속과 강력한 제동 성능을 제공한다.

1.jpg
▲ BMW 뉴 X6 M(왼쪽)과 뉴 X5 M ⓒBMW코리아
차량 전면부에는 M 로고가 부착된 키드니 그릴, 에어 브리더와 전용 듀얼 트윈 머플러 등 M 특유의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역동적인 외관과 공기역학 성능까지 제공한다. 

뉴 X5 M과 뉴 X6 M에는 주행 편의와 안전을 제공하는 다양한 고급 옵션들이 장착된다. 주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표시되는 풀 컬러의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함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M 전용 다기능 스포츠 시트가 적용된다.

어댑티브 풀 LED 전조등과 16개의 스피커, 1,200W의 출력을 자랑하는 뱅앤올룹슨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 고급 옵션들을 기본 장착하고 있다.

가격은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AV)인 뉴 X5 M이 부가세 포함 1억 6천만 원, 스포츠 액티비 쿠페(SAC) 모델인 뉴 X6 M은 1억 6천500만 원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