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화질 강조한 SUHD TV '온에어'..하반기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삼성전자, 화질 강조한 SUHD TV '온에어'..하반기 시장 공략 박차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5.08.1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SUHD TV의 화질을 강조한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며 하반기 시장 공략에 나섰다.

'SUHD가 아니면 몰랐을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광고영상은 SUHD TV의 나노 크리스털 기술이 전달하는 자연색에 가까운 컬러 표현과 최고 수준의 밝기, 생생한 명암비로 대표되는 화질 기술 등을 강조했다.

광고영상은 SUHD TV를 통해 영화를 감상하는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예전에 TV로 감상했던 영화인데도 전혀 다른 영화처럼 느껴, '기분 차이인가?'라고 읊조리는 남자의 목소리에 '기술 차이입니다'라는 자막으로 화질 기술력을 전달한다.
2015-08-16 09;41;54.jpg
▲ (사진자료: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밝기와 색 영역을 조정하는 리마스터링으로 SUHD TV에 최적화한 고전 블록버스터 영화 장면을 광고에 활용했다. 소비자들은 SUHD 리마스터링 엔진을 통해 기존 TV 대비 밝기, 색상, 명암비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SUHD TV로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영화의 감동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과거의 TV와 SUHD TV의 차이를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전달해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SUHD TV의 우수한 기술력을 통해 그 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윤주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