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은 2013년 5월 100% 고구마로 만든 웰빙간식 ‘고구마츄’를 처음 선보였다.
고구마츄는 신선한 고구마를 바로 쪄서 아무런 첨가물 없이 그대로 말린 건강 간식이다. 고구마 본연의 단맛과 쫀득쫀득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얻었다.
최근엔 건강한 자연간식 ‘츄앤’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먼저 자연재료를 그대로 만든 ‘츄앤리얼’ 시리즈는 고구마츄를 비롯해 군고구마, 군밤, 감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츄앤리얼 군고구마는 쪄서 말린 고구마츄와 달리 고구마를 화덕에서 통째로 구워 만들었다. 츄앤리얼 군밤, 츄앤리얼 감 등은 원물 그대로의 맛과 쫄깃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츄앤크리스피’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의 맛에 바삭한 식감을 더한 제품이다. 츄앤크리스피 완두는 낮은 압력과 온도를 활용 ‘진공저온공법’으로 만들었다. 츄앤크리스피 대추 역시 엄선된 대추의 씨를 빼고 진공저온공법을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 츄앤크리스피 치즈리치는 100% 치즈를 그대로 구워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엔 ‘츄앤디저트 프룻앤넛츠'를 출시했다. 푸른호두, 무화과호두 등 2가지 맛이다. 영양이 풍부한 과일에 고소한 호두를 섞어 만들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