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자연재료 그대로 말린 웰빙간식 ‘츄앤’…라인업 확대
상태바
자연재료 그대로 말린 웰빙간식 ‘츄앤’…라인업 확대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4.2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재료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만든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대상 청정원에서 나온 ‘츄앤’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간식으로 인기를 높이면서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가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2013년 5월 100% 고구마로 만든 웰빙간식 ‘고구마츄’를 처음 선보였다.

2016042102101076798001[1].jpg
고구마츄는 신선한 고구마를 바로 쪄서 아무런 첨가물 없이 그대로 말린 건강 간식이다. 고구마 본연의 단맛과 쫀득쫀득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얻었다.

최근엔 건강한 자연간식 ‘츄앤’ 시리즈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먼저 자연재료를 그대로 만든 ‘츄앤리얼’ 시리즈는 고구마츄를 비롯해 군고구마, 군밤, 감 등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츄앤리얼 군고구마는 쪄서 말린 고구마츄와 달리 고구마를 화덕에서 통째로 구워 만들었다. 츄앤리얼 군밤, 츄앤리얼 감 등은 원물 그대로의 맛과 쫄깃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츄앤크리스피’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의 맛에 바삭한 식감을 더한 제품이다. 츄앤크리스피 완두는 낮은 압력과 온도를 활용 ‘진공저온공법’으로 만들었다. 츄앤크리스피 대추 역시 엄선된 대추의 씨를 빼고 진공저온공법을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 츄앤크리스피 치즈리치는 100% 치즈를 그대로 구워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치즈맛을 느낄 수 있다.

mugc.jpeg
‘츄앤디저트’는 슬라이스한 사과를 그대로 말린 뒤 초콜릿을 입힌 간식이다. 사과의 상큼함과 초콜릿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최근엔 ‘츄앤디저트 프룻앤넛츠'를 출시했다. 푸른호두, 무화과호두 등 2가지 맛이다. 영양이 풍부한 과일에 고소한 호두를 섞어 만들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