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2016 헬스앤뷰티 위크서 안마의자 전시
상태바
바디프랜드, 2016 헬스앤뷰티 위크서 안마의자 전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4.2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홀 개최되는 제 30회 2016 헬스앤뷰티 위크(Health & Beauty Week)에 참가한다.

바디프랜드는 ‘사랑하니까, 바디프랜드!’를 메인타이틀로 내걸고 건강한 집을 꾸며 안마의자 9대와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 사랑이가 마시는 물 ‘W정수기’를 선보인다.

이 자리에는 바디프랜드가 2016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천연 가죽의 하이엔드 안마의자 ‘파라오S’를 비롯해 ‘파라오’, 대표 안마의자 ‘팬텀’, 파워풀한 안마를 선사하는 ‘레지나’ 등의 안마의자가 진열된다.

[보도사진]%20바디프랜드,%202016%20헬스앤뷰티%20위크서%20안마의자%20대거%20전시.jpg
또한 지난 3일 바디프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직수형 방식의 ‘W냉온정수기’도 전시될 예정이다. W냉온정수기는 바디프랜드만의 특허기술인 자가 교체형 필터 시스템과 스스로 살균 기능이 적용된 스마트한 정수기다.

현장에서는 바디프랜드 전 제품의 체험은 물론 렌탈 및 구매도 가능하며, 박람회 기간 내 신청 시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안마의자 렌탈 또는 구매 고객에게는 이태리산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베개 2개와 5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 모형 프리미엄 방향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홈쇼핑 주문액 1조 원 돌파를 기념해 바디프랜드가 개최한 역대 최대 규모인 5억 원 상당의 ‘가족사랑 페스티벌’에 자동 응모돼 아우디 승용차 A6의 행운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안마의자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관람객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과 함께 더욱 건강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