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위메프,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위메프, 가정의 달 맞아 최대 50% 할인 이벤트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5.0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 기획전 '날이면 날마다 싸다'를 진행한다. 이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은 위메프 플러스 상품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한 상품 1천800여 개와 각종 기념일에 적합한 위메프 추천상품이 할인된 가격에 준비돼 있다.

위메프 날이면 날마다 싸다.jpg
'어린이날 선물' 코너에는 RASTAR RC카 20종이 준비돼 있다. RASTAR RC카는 BMW, 람보르기니, 페라리, 메르세데츠 벤츠, 아우디 등의 수퍼카 및 컨셉트카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정교하게 디자인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있는 미니 드론, 프라모델 건담, 디즈니 베이비돌, 콩순이 등 60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 코너에서는 고려 홍삼정 로열골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이 준비돼 있다. 안마기, 압력밥솥과 냄비, 각종 생활가전 등 1천200여 개 상품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위메프에서 추천하는 '싸다 추천선물' 코너에서는 일렉트로닉스 진공청소기 울트라캡틱,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등 가전제품, 게임기 등이 준비돼 있다.

위메프는 '날이면 날마다 싸다' 기획전 진행과 동시에 위메프 플러스의 생필품, 유아동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