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S샵, '상상초월 여행 박람회'로 100여개 상품 선보여
상태바
GS샵, '상상초월 여행 박람회'로 100여개 상품 선보여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5.0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이 '상상초월 여행 박람회'를 열고 50개 지역의 100여개 여행상품과 대규모 이벤트를 제공한다.

여행지별로 유럽을 비롯한 동남아, 홍콩/대만/마카오, 중국, 남태평양/괌/사이판, 기타 등으로 분류돼 각 지역별 엄선된 패키지와 30~40대를 위한 자유여행이 마련돼 있다.

160509_GS샵 상상초월 여행박람회.jpg
알래스카, 북유럽 신규지역 패키지여행 및 프랑스 일주/스위스 일주 등 한 나라를 구석구석 보는 상품도 다수 준비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구매 시 상품별로 할인된 가격과 함께 다양한 무료 옵션 혜택(야간 크루즈, 전망대, 곤돌라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상담 예약만 남겨도 총 1억 원 상당의 골드바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결제를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총 3천만 원 상당의 무료여행 기회(결제금액 환불, 5월 출발상품은 여행상품권 증정)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번 여행 박람회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TV쇼핑뿐 아니라 모바일과 인터넷에서도 여러 형태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GS샵 토탈서비스팀 엄홍석 과장은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맞아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10여개의 대표 여행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과 상품을 골고루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여행지를 빠르게 구경하는 '투어'뿐 아니라 여유롭게 천천히 여행지를 감상할 수 있는 '트래블' 상품도 대거 마련했다"며 "봄철 여행이나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