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늘어난 모공과 왕성한 피지 분비로 자기도 모르는 새 ‘쌩얼’이 된 모습에 놀란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철벽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 기초부터 탄탄한 빈틈없는 베이스 메이크업
이렇게 베이스 기초를 다진 후, 뛰어난 커버력의 ‘포어 핏 쿠션 보틀–커버 SPF50+ PA+++)’를 사용하면 잡티 없는 피부 연출은 물론, 피지 컨트롤로 오랜 시간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신경 쓰이는 잡티 부위는 ‘비타 워터 스테인 컨실러’로 가려주면 피부에 얇게 밀착돼 깨끗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 번짐에 대비하는 아이 메이크업
스킨푸드 ‘미네랄 아이 컬러 프라이머’는 눈가 유분을 조절해줘 선명하고 깨끗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섬세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스킨푸드 ‘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 3호 뺑 오 자몽을 활용하면 자연스럽고 화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전에 마스카라 베이스를 먼저 발라주면 마스카라가 완벽히 밀착돼 팬더 눈이 되는 것을 막아주고 선명한 발색을 도와준다. 스킨푸드 ‘블랙빈 마스카라 베이스’는 플랫 커브 브러쉬로 고르고 균일하게 도포돼 마치 내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어서 강력한 고정력의 스킨푸드 ‘루트컬 마스카라 볼륨’으로 풍성하고 가벼운 컬링의 속눈썹을 연출한 후, 마스카라 픽서를 사용해 확실히 고정해주면 롱 래스팅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스킨푸드 ‘블랙빈 마스카라 픽서’는 강력한 젤리 픽서 포뮬러로 컬링을 오랜 시간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땀과 유분, 가루날림 등으로부터 눈가를 보호해준다. 불투명한 그레이 컬러여서 마스카라로도 사용 가능하다.
◆ 생생한 컬러가 포인트, 립 메이크업
스킨푸드 ‘비타 컬러 스퀴즈 틴트’ 1호 자몽키스 역시 새콤한 자몽을 갓 짜낸 듯한 핫핑크 컬러가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한여름에도 끄떡없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