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 ‘블랙 캐비어’ 색상의 액티브워시·애드워시 신제품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블랙 캐비어’ 색상의 액티브워시·애드워시 신제품 출시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6.08.04 17: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블랙 캐비어’ 색상의 ‘액티브워시’와 ‘애드워시’ 신제품을 4일 출시했다.

‘블랙 캐비어’ 색상은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의 프리미엄 제품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지난 3월 출시된 삼성 ‘패밀리 허브’에도 적용됐다.

삼성전자, ‘블랙 캐비어’ 색상의 액티브워시 & 애드워시 신제품 출시 (1).jpg

◆ ‘미드컨트롤’ 조작부로 사용하기 더욱 편안해진 ‘액티브워시’

삼성 ‘액티브워시’는 빨래판 일체형 세탁조 커버인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이 제품은 지난해 2월 국내에 첫 출시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250만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액티브워시’ 신제품에는 고급스러운 블랙 캐비어 색상뿐 아니라 기존 모델보다 전면부 쪽으로 12cm 이동한 ‘미드컨트롤’ 조작부가 적용돼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빌트인 싱크’는 기존보다 더 넓고 깊어져 한 번에 많은 양의 애벌빨래를 할 수 있고, 세제함을 애벌빨래 도중에도 열리도록 개선했다.

삼성 ‘액티브워시’는 비벼 빨고 두드려 빨아주는 ‘회오리물살’이 적용돼 빨래를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것은 물론 세탁물이 쉽게 꼬이지 않도록 해 옷감 손상을 줄여 준다.

◆ ‘애드윈도우’로 세탁 도중 빨래를 간편하게 추가하는 ‘애드워시’

지난해 9월 국내에 첫 출시된 삼성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도어 상단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세탁 중간에도 간편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혁신적인 드럼 세탁기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의 ‘블랙 캐비어’ 색상을 적용한 ‘애드워시’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존의 ‘이녹스’∙‘실버’ 등의 색상과 함께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애드워시’는 세탁 뿐만 아니라 헹굼 또는 탈수 도중 ‘애드윈도우’를 통해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기존 드럼세탁기의 세제 투입구에서는 사용이 어려웠던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 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특히 ‘애드윈도우’는 원터치로 간단히 개폐할 수 있고, 세탁기가 작동 중인 경우에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드워시’는 세제를 물에 충분히 녹인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옷감 사이사이를 빈틈없이 깨끗하게 세탁하는 혁신적인 ‘버블테크’ 기술이 적용됐다.

이 밖에도 ▲강력한 물살로 구석구석 남김없이 씻어내는 초강력 워터샷 ▲필요한 양의 세제를 알아서 투입하는 세제자동투입 ▲심한 오염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추가 세탁을 하는 오토워시 등 다양하고 우수한 기능들을 갖췄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박재순 부사장은 “혁신적인 기능으로 전세계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액티브워시’와 ‘애드워시’에 블랙 캐비어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조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지윤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선자 2016-08-23 18:35:00
신형 액티브워시 만드실 시간에 기존에 있던거 관리나 똑바로 해주시죠 그전꺼는 검은찌거기같은 게 느른히 나오다못해 말라서 옷에 다끼면서 그리고 서비스팀장이란 사람은 세탁기가 신형으로 나왔다고 달라진건

통 용량과 모터뿐이라는데 이건 뭐이리 좋은기능이 많은가요?이또한 그전 모델처럼 사기치는건가요 허위광고아닌가요?
제가 삼성 이 세탁기 라인만 두대째인데 이모델 전 전꺼는 팔년만에 모터가 다타서 지금꺼 처럼 검은이물질이 나와 바꿨는데 혹시 이것도 그럴까봐 일년도 안돼 그런거 일까봐 자기네 흠이 될까봐 알수없다고 빨래를 많이해서 그런다고 통주변때가 많이 낀거 같다고사설업체 불러 뜯어 청소하라하시나요?그래고선 생생
내듯 칠만주겠다시나요?백만원대 세탁기 우습게 호구잡아 파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