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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음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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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음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09.12 0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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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의 주스 브랜드 ‘델몬트’가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델몬트는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정통성’, 지속적으로 강화해온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주스는 델몬트’라는 친숙한 이미지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델몬트는 롯데칠성음료가 1982년 10월 미국 델몬트사와 기술도입 계약을 체결하면서 델몬트 상표를 부착한 ‘델몬트 오렌지주스 100%’, ‘델몬트 무가당 100%’ 등이 처음 출시됐다.

이후 30여 년 동안 ‘델몬트 프리미엄’, ‘델몬트 오리지널’, ‘델몬트 스카시플러스’, ‘델몬트 콜드’, ‘델몬트 스퀴즈’, ‘델몬트 시즌애’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켰다.

특히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8월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은 착즙주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제품을 내놓으며 착즙주스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는 ‘농부의 정성과 고집, 자부심이 고스란히 담긴 신선한 착즙주스’라는 콘셉트로, 1~2인 가구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750ml 용량에 오렌지, 자몽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파머스주스바 어셉틱페트 2종.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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