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풀무원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출시
상태바
풀무원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0.1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자연건강 바른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천연유래 계면활성제(Non-SLS)를 사용한 안전한 기능성 치약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을 갖춘 구강 전문 프리미엄 치약이다. 유해할 수 있는 합성계면활성제를 비롯한 합성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동물성 원료의 5가지 성분을 넣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 세트.jpg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지난 2014년 출시했던 ‘데일리 3-이펙트 치약’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능이 기존의 3가지에서 5가지로 늘어났다. 토코페롤, 불소, 실리카, 피로인산나트륨 등의 성분을 더해 잇몸질환 개선, 충치 예방, 구취 제거, 치석 제거, 치태 제거 등 5가지 기능이 포함됐다.

더불어 멘톨, 치자청, 강황 등의 천연 성분이 양치 후 개운하고 상쾌함을 더해준다. 5가지 유기농 성분은 살균, 소독 방충 작용을 하는 로즈마리, 구취 제거 및 항염, 항산화 효과가 있는 카모마일 외 알로에, 당근, 카렌둘라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이씰린 이아름 PM(제품 매니저)은 “생활용품 속 유해성분 함유로 논란이 지속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을 고민했다”며 “이씰린 5-이펙트 프리미엄 치약은 최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논란이 되었던 CMIT/MIT 성분 등 구강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치약으로, 치아 관리 뿐 아니라 구강 전체를 관리해 주는 고기능성 구강전문 프리미엄 치약” 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