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쉐보레 RV 오토캠핑 성황리 개최
상태바
쉐보레 RV 오토캠핑 성황리 개최
  • 박관훈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6.10.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9일과 30일 양일간 경기도에 위치한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제 11회 쉐보레 RV 오토캠핑’을 개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가을 추억을 선사했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11회째 열린 이번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쉐보레 RV 고객 및 가족 400여명이 참가했으며,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캠핑 문화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제 11회 쉐보레 오토캠핑 (2).jpg

이번 오토캠핑은 맨 손 송어잡기, 문패 만들기, 비누방울 만들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가을밤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쉐보레 콘서트에는 개그맨 윤형빈, 정경미 부부와 권재관, 김경아 부부가 참석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매년 봄, 가을에 RV 오토캠핑을 개최, 가족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RV 제품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체험하고, 일상을 벗어나 자연에서 누리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마련,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여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오토캠핑에 참가한 김경민씨는(41세, 경기도 광명시 거주) “이번 쉐보레 RV 오토캠핑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소중한 추억도 쌓을 수 있었다”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다채롭고 흥미로운 야외활동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탁월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가족여행과 레저 활동에 최적화 된 트랙스와 올란도, 캡티바 등 RV 제품을 오토캠핑이라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매회 응모자수가 평균 5천여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쉐보레는 최근 내외관 디자인을 새롭게 탈바꿈하고 첨단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대폭 적용한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를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더 뉴 트랙스는 동급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와 주행성능은 유지하고 고급화 된 시장 수요에 맞춘 세련되고 과감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 첨단 안전 시스템을 대거 채택하며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