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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메디슨, 초음파 진단기기 2종 출시...글로벌 공략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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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메디슨, 초음파 진단기기 2종 출시...글로벌 공략 나서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6.11.07 11: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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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메디슨이 확장성을 강화해 여러 진료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초음파 진단기기를 출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신제품 HS60과 HS50은 콤팩트한 디자인이면서도 높은 사용성과 여러 진료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확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은 HS60과 HS50을 앞세워 영상의학과, 산부인과, 내과, 심혈관과와 근골격계 등에 걸친 다양한 진단 분야에 본격 진입한다.

중고급형 시장 공략 초음파 기기 HS60.jpg
▲ HS60

최근 여성 일생에 걸친 진단 토털 솔루션인 '크리스탈 클리어 싸이클 (Crystal Clear Cycle™)'을 소개하며 산부인과 진단에 대한 의지를 공고히 한데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프리미엄 제품군부터 중∙고급형까지 한층 더 보강된 초음파 진단기기 라인업을 구축했다.

삼성은 HS60, HS50을 앞세워 전세계 초음파 진단기기 시장의 60%에 달하는 중∙고급형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HS60과 HS50은 21.5인치 풀 HD 와이드 LED 스크린과 영상 균일성을 향상시키는 'S-Harmonic(S-하모닉)', 비만 환자도 깊은 투과력으로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하는 'S-Vue(S-뷰)' 프로브를 장착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80k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은 병원 내 자유로운 이동을 돕고, 소음을 34dB이하로 줄여 의료진에게는 높은 집중도를, 환자에게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고화질 영상과 간편한 워크 플로우를 제공하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HS60, HS50은 대형병원 뿐 아니라 건진 센터, 소형 클리닉 등에서 반복적인 외래 환자 진료에도 적합하다.

신제품 HS60과 HS50은 4분기부터 한국, 유럽, 중동, 동남아 지역에서 판매에 들어갔으며, 그 외 지역은 각 국가 인허가 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메디슨 박현종 전략마케팅팀장은 "이번에 각기 다른 진료과의 다양한 의료진 니즈를 충족하는 신제품 HS60과 HS50을 출시하며 초음파 진단기기 제품군을 강화했다"며, "삼성은 프리미엄 시장부터 중∙고급형 시장까지 적극 공략해 의료기기 사업 성장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국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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