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F 마에스트로, '인생 슈트' 이벤트
상태바
LF 마에스트로, '인생 슈트' 이벤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11.0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대표 오규식)는 9일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제작 지원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인생 슈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에스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 인생 최고의 슈트’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제로 마스터 슈트’와 고객 개개인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77.jpg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마에스트로가 선보이는 이동건의 ‘알베로’, 차인표의 ‘밀라노’, 최원영의 ‘나폴리’, 현우의 ‘슬림, 논드랍’ 슈트 스타일 총 4가지 중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1개와 맞춤 방문 매장을 선택하고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인생슈트’ 사연 응모 당첨자는 12월10일 마에스트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마에스트로의 ‘제로 마스터 슈트’는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나폴리 전통 슈트 제작 기술을 그대로 구현한 제품으로 공기처럼 가벼운 슈트를 뜻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무게 중심을 앞쪽으로 당긴 포워드피칭 시스템을 접목해 최상의 착용감을 실현하며, 황금비율 이론에 기반을 둔 패턴 설계로 매끈하고 유연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최문수 LF 마에스트로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슈트에 담긴 특별한 사연들을 함께공유하며 소통하고자 한다”라며 “마에스트로 슈트가 단순한 옷의 의미를 넘어서 고객들의 최고의 순간을 담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인생 슈트’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