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치즈는 ‘끼리크림치즈 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 2종으로 신선한 우유의 맛을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신선한 크림치즈와 함께 바삭한 스틱 과자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간편한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끼리치즈 2종은 맛과 휴대성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끼리치즈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고객에게 전달하는 신선한 유통과정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품질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는 더욱 건강한 제품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