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뚜레쥬르, 파티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출시  
상태바
뚜레쥬르, 파티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출시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6.11.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한 달 앞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과 선물 케이크 4종을 순차적으로 내놓는다고 23일 밝혔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선출시하는 이번 제품은 모임과 파티 등에 잘 어울리는 실속 제품들로 구성했다. 화려하고 장식이 많은 케이크가 아닌 모양이 단순하며 가격 또한 합리적인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케이크인 ‘조이풀 패밀리’는 화이트 버터 크림과 상큼한 딸기리플잼을 섞어 시트 사이에 바른 케이크다. 장식으로 올린 화이트 초코볼 안에는 '난 너만의 영원한 산타', '넌 우리집 보물' 등 가족이나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문구가 들어있다. ‘조이풀 크리스마스’는 눈 결정 모양 초콜릿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낸 진한 맛의 초콜릿 케이크다.

[뚜레쥬르] 연말 모임에 좋은 크리스마스 시즌제품 선출시.jpg
유럽풍 케이크로 선보이는 제품은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구겔호프’는 가운데가 비어 있는 동그란 모양의 케이크로, 피칸ž피스타치오ž크랜베리 등을 토핑으로 올려 특별함을 더했다. ‘부쉬드노엘’은 통나무 모양의 프랑스 전통 케이크로, ‘초코 부쉬드노엘과’과 ‘화이트 부쉬드노엘’ 두 가지로 선보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이번 선출시 제품은 송년회 등 11월부터 이어지는 다양한 연말 모임 등으로 지출 부담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며 “뚜레쥬르 시즌 제품으로 간편하게 파티 아이템을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