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비산동에 사는 유 모(여)씨는 최근 오픈마켓에서 구입한 방한부츠 때문에 애를 먹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기대를 안고 배송된 상품을 풀어봤지만 신발 한 쪽에는 무엇인지도 모를 누런 얼룩이 묻어있었는데요.
문제는 고객센터 직원의 태도였습니다. 무조건 교환이 안된다며 환불 받으라고 하면서 유 씨의 말은 들을 생각도 안하고 막무가내로 사람을 몰고 갔다는데요.
심지어는 ‘이 건으로 고객센터에 또 전화하면 제재 조치를 하겠다’고 해 유 씨가 협박하는 거냐고 묻자 ‘그렇게 들리면 그렇게 들어라’라는 식의 적반하장을 보였다고 합니다.
유 씨는 “처음부터 내 의도는 진정한 사과와 상호간의 협의였다”며 “돈 문제를 떠나 서로간의 예의는 지켜야 하지 않겠나”라며 속상한 마음을 털어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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