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한항공, 인도 델리 신규 취항 '온라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한항공, 인도 델리 신규 취항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6.11.2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인도 델리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대한항공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인도 관련 힐링 메시지를 공유하는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와 인도 여행 전문가를 선정하는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 등이다.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는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도 여행 배경의 영상 엽서를 지인에게 보내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는 인도 여행기를 작성해 응모한 참가자들 중 심사를 통해 인도 전문가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되면 12월 중에 진행되는 새로운 인도 여행 이벤트에서 인도 여행 멘토로써 인도에 대한 다양한 여행 정보 등을 참가자들과 공유하게 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11월28일부터 5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대한항공은 현재 인도 뭄바이 노선을 주3회 운항 중이며, 이번 12월1일부터 델리 노선 주5회 신규 취항한다.

인천 출발편(KE481)은 오후 12시45분 인천 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6시20분 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편(KE482)은 오후 7시40분 델리를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50분 인천에 도착한다.

델리 노선에는 프레스티지 슬리퍼 등의 최신 좌석과 최첨단 주문형 오디오비디오시스템(AVOD)이 장착된 218석 규모의 A330-200 항공기가 투입된다.

사진1.jpg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