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사 농협, 연말까지 원리금 상환자 '신용사면' 혜택 제공한다 삼성액티브운용, ETF 브랜드 KoAct 순자산 1조 원 돌파...“글로벌 테마 확장 나선다” 최태원의 ‘신의한 수’ SK하이닉스 덕에 SK그룹 2년 연속 수출 100조 NH투자증권, '2025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 수상 삼성전자 임원 승진자 161명, 5년 만에 늘어...AI·로봇 인재 중용 LG화학,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가능성 높였다...고속 방전 용량 50% 향상 기술 확보
주요기사 농협, 연말까지 원리금 상환자 '신용사면' 혜택 제공한다 삼성액티브운용, ETF 브랜드 KoAct 순자산 1조 원 돌파...“글로벌 테마 확장 나선다” 최태원의 ‘신의한 수’ SK하이닉스 덕에 SK그룹 2년 연속 수출 100조 NH투자증권, '2025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 수상 삼성전자 임원 승진자 161명, 5년 만에 늘어...AI·로봇 인재 중용 LG화학, 전고체 배터리 상용화 가능성 높였다...고속 방전 용량 50% 향상 기술 확보
댓글 5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소비자 2017-05-13 07:52:30 더보기 삭제하기 헐~~~!! 저도 그래요. 안그래도 필립스에 연락해서 별로 많이 사용하지도 않는데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따지려 했는데 이런 일이!! 이건 필립스가 아니라 소비자 보호원에 연락해야 겠네요 .. 녹물진짜 2017-07-13 18:10:08 더보기 삭제하기 저두 hr2097 쓰고있는데 믹서기로 스무디 만들어서 컵에 따르는데 초콜릿색 녹물이 바닥에 떨어져서 깜짝놀랐어요 내일전화해야겠네요 꿀 2017-07-06 03:20:11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같은상황인데요.ㅜㅜ구매18일만에칼날이부식되어녹이쓸엇어요.ㅜㅜ녹이쓴칼날로과일을갈아마시면..인체에어떤영향을주는건지..ㅜㅜ정보찾기가어려워답답하네요. 유니스 2018-07-24 12:57:48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같은 제품 썼는데 용기 내부 다 녹쓸고 교환 해달라고 했더니 서비스 받으래요 무슨 서비스를 해준다는건지 모르겠어요 녹이 쓴거면 교체해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너무해 2019-07-05 13:12:55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그래요ㅠㅠ 몇년 간 녹물 갈아마시다가 얼마 전에야 발견했어요ㅠ 필립스에 전화했더니 믹서기 부품은 원래 소모품이라 정기적으로 본사 방문해서 점검 받고 부품 교체해야 된다네여... 제품 결함이라기 보다 2년에 한 번 멀리 있는 본사로 무거운 믹서기 들고 점검 받으러 가지 않은.. 게으르고 무지한 소비자 탓하는데.. 이게 상식적인 건가요?ㅠㅠ 저만 몰랐어요? 처음처음1끝끝
소비자 2017-05-13 07:52:30 더보기 삭제하기 헐~~~!! 저도 그래요. 안그래도 필립스에 연락해서 별로 많이 사용하지도 않는데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따지려 했는데 이런 일이!! 이건 필립스가 아니라 소비자 보호원에 연락해야 겠네요 ..
녹물진짜 2017-07-13 18:10:08 더보기 삭제하기 저두 hr2097 쓰고있는데 믹서기로 스무디 만들어서 컵에 따르는데 초콜릿색 녹물이 바닥에 떨어져서 깜짝놀랐어요 내일전화해야겠네요
꿀 2017-07-06 03:20:11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같은상황인데요.ㅜㅜ구매18일만에칼날이부식되어녹이쓸엇어요.ㅜㅜ녹이쓴칼날로과일을갈아마시면..인체에어떤영향을주는건지..ㅜㅜ정보찾기가어려워답답하네요.
유니스 2018-07-24 12:57:48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같은 제품 썼는데 용기 내부 다 녹쓸고 교환 해달라고 했더니 서비스 받으래요 무슨 서비스를 해준다는건지 모르겠어요 녹이 쓴거면 교체해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너무해 2019-07-05 13:12:55 더보기 삭제하기 저도 그래요ㅠㅠ 몇년 간 녹물 갈아마시다가 얼마 전에야 발견했어요ㅠ 필립스에 전화했더니 믹서기 부품은 원래 소모품이라 정기적으로 본사 방문해서 점검 받고 부품 교체해야 된다네여... 제품 결함이라기 보다 2년에 한 번 멀리 있는 본사로 무거운 믹서기 들고 점검 받으러 가지 않은.. 게으르고 무지한 소비자 탓하는데.. 이게 상식적인 건가요?ㅠㅠ 저만 몰랐어요?
안그래도 필립스에 연락해서
별로 많이 사용하지도 않는데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따지려 했는데 이런 일이!!
이건 필립스가 아니라 소비자 보호원에 연락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