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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박스 고장나면 개고생 시작...AS 부실로 소비자 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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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박스 고장나면 개고생 시작...AS 부실로 소비자 고통
대부분 중소기업 부품수급 안되거나 고객센터 불통
  • 조지윤 기자 jujunn@csnews.co.kr
  • 승인 2017.05.30 08:35
  •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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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라이브보세요 2017-09-04 13:28:16
유라이브블랙박스를 터치가 안되어서 고치러왔는데 모니터LCD판이 고장났다고하는데 예전에 샀던 제품과 또같은곳에 고자미나서 의아하게생각하고 얘기핬는데 사용자의 부주의라고 하네요 차랑ㅇ블랙박스 놓는곳에서 그대로 두는데 왜고장나는지 의문이라고하니 자기는 모르겠다는씩이네요..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라고하네요 앞으로 유라이브제품 못쓰겠다고하니 다른제품 사보라네요.. 사든말든 관심없다는씩이네요.. 배짱영업.. 대단한 유라이브 서비스센타.. 유라이브회사는 A/S센타직원들 인성교육부터 시키세요..

이동 2017-07-10 17:13:48
유라이브 as 보낼라고 고객센터전화 할려면 하루종일 폰잡고잇어도 연결안됨

1234 2017-08-06 22:18:25
저도 분통이 터집니다.

기존 블랙박스(다본다) 3년 사용중 자동 On/Off 발생 문제로 A/S
신청을 하였고 수리비가 7만원 나왔으며
수리 후 증상은 동일 하고 원인도 찾지 못하고 문제를 고객에게
전가 시키는 직원(정품 메모리 미사용으로 인한)

그래서 제가 그럼 정품 메모리로 넣어 확인 하자 하여
정품 메모리 삽입 후에도 동일 문제가 발생.

그래서 직원이 보상판매를 추천하여 27만원에 추가 부담으로
신규 블박을 새로 구입하게 되었고 사용 후 하루만에
로그인 화면에서 멈춤현상이 발생



기존 블박으로 ON/OFF 증상으로 차량방전
새제품 교환 후에도 로그인 멈춤으로 방전
방전으로 긴급 출동 2회 4만원에 연차사용 시간소요

또 고장 너무 짜증 나네요

동하 2017-08-26 00:24:26
전 지금 6월달에 서비스 보네서 왔는데 다른 이상 또 보내고 또 이상 또 보네고 지금 3개월째 이제 4개월째 들어가네요 소보원에 신고하려 합니다

1236 2018-06-12 17:38:12
유라이브 갑질 고발.
2018년 5월 초 블랙박스AS 결과 LED계기판 고장이고 해서 52,000원 주고 교체 후 청주로 내려 갔습니다
2~3일 후 또 문제 발생으로 "sd카드를 점검해 달라고 하더군요"
1주 후 상담결과 문제없던 sd카드나 렌즈 문제일 거라고 해서 재방문 점검을 해달라고 해서 하루 월차내서
청주에서 서울 강남으로 와서 점검 결과 sd카드 불량이라고 합니다

해서 sd카드 무상교체와 도의적 책임(기름값 정도)을 지라고 했으나, 나몰라라 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52,000원 내고 수리 후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사고라도나면 블랙박스 고장으로....)
소비자 고발원에 문의 했더니 관련법에 도의적 책임이나 비용관련 규정 법령이 없어서 어쩔수 없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