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린나이 AS 보증 믿고 온수보일러 샀는데 제조사 부도라며 나몰라라
상태바
린나이 AS 보증 믿고 온수보일러 샀는데 제조사 부도라며 나몰라라
  • 김국헌 기자 khk@csnews.co.kr
  • 승인 2017.06.15 08:28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cv 2017-06-21 14:32:16
저도 엄청후회 됩니다ㅠㅠ
린나이가스보일러 3년 2개월 밖에 안썼는데 온수쪽 메인이 고장나서 수리비가 10만원 이상 나왔네요
앞으로 절대 린나이는 안쓰렵니다ㅠㅜ
AS도 엉망이고 항의해도 원칙만 따지고 고객지원부도 꽝이네요^^

덜덜이 2017-12-18 15:25:38
같은 일을 겪고 잇습니다 어디서 수리를 해야 핳 지 모르겟내요

wpdlf2235 2018-12-19 00:10:57
저도 2년전에 라니온수기를 하나 구입하였는데 지금 고장이 났습니다.
린나이에서 구입을 하였고 as를 해준다고 하여서 구입을 하였는데 자신들은
라니를 판적이 없다고 오리발을 내밀기에 자신들이 설치한 자료를 내미니
말이 없습니다.
화도 나고 짜증도 나서 미치겠는데 이 방법을 해결하는 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린나이와 라니의 계약이 종료되는 것을 알면서도 2년전에 구입을 하라고 말을
하는 린나이대리점을 고발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이우진 2018-02-03 15:32:30
아 ㅠㅠ 2011년 11월구매하고 2013년 3월 고장교체하고 또 2018년 2월 또 고장입니다

구---- 2018-03-09 09:26:55
sb나도 오늘 댁과 똑같은 소리를 들으니 화가 나서 이글 올립니다
린나이에서 as해준다고 제품 뒷면에 스티커가 붙어있는데도 라니 부도나서
수리 안해준다 하더군요
정말 린나이 더러운 회사네요
앞으로 린나이 불매운동해서 버릇을 고쳐놔야해요
소비자를 완전 봉으로 생각하는 놈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