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고다, 예약 대행업체 맞나? 문제 생기면 소비자가 직접 발벗고 뛰어야
상태바
아고다, 예약 대행업체 맞나? 문제 생기면 소비자가 직접 발벗고 뛰어야
  • 탁지훈 기자 tghpopo@csnews.co.kr
  • 승인 2018.06.22 07:04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mj 2018-10-10 23:01:35
태풍으로 결항되어 가지도않은여행인데 검색만으로 자동결재되어 카드값보고 놀래 취소해달라고 백방으로연락했지만안되저라구요겨우알게된메일주소로 연받았는데두달넘었다고늦어서안된다네요어의없고분통터짐요.직원이부족해너무바쁘다는변명뿐 어디고소할때없을까요

mj 2018-09-05 09:16:19
예약했다 무료취소라 바로 당일 취소했는데 49만원 카드값 나왔어요.예약내역도 취소내역도 없고 아고다는 전화 연결도 안되고ㅜㅜ어떻게 해야하죠 벌써 보름 넘었네요.

사기꾼아고라 2018-09-03 23:35:20
예약과동시에 자동결제되는지 꿈애도모르고 취소했는데... 호텔은 호텔대로 취소되고 환불불가상품이라 :’이중결제된 110만원은 취소수수료라네요.... 이게 말입니꺼?? 방구입니까???
이건 사기아닙니까??

아고라. 개짜증 2018-08-31 22:54:46
이매일. 안와서리.
호텔예약다하그 카드승인까지 끝난상태라
전화해서문의했더니. 이매일이 다른곳에보낸다그 나보구 일일히 다확인하래요
그럼본인인거예약번호까지 카드번호도
다확인하면서. 안가르쳐줘요.
머이런 경우가 정말불쾌했어요ㅠ
캡쳐해노아서. 그남마. 예약번호 카드승인
다행이지. 다시는회사신뢰가. 안가내요

0611 2018-08-07 11:21:05
전50만돈이에요ㅠ 환불3주뒤된다고 하더니 한달이됐어요 ㅠ
어케 보상받을수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