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고다, 예약 대행업체 맞나? 문제 생기면 소비자가 직접 발벗고 뛰어야
상태바
아고다, 예약 대행업체 맞나? 문제 생기면 소비자가 직접 발벗고 뛰어야
  • 탁지훈 기자 tghpopo@csnews.co.kr
  • 승인 2018.06.22 07:04
  • 댓글 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만우누나 2018-06-26 00:00:28
저도 아고다 를통해서 홍콩아이클럽
셩완호텔 예약해서3박4일다녀왔어요
예약은 분명히 트윈침대 시티뷰로
예약했는데 거기직원이 트윈침대는
풀이라없다고 더블침대룸으로 주기래
아고다에서 트윈으로예약했다고
이메일보여줬더니자기들은통보받은적이
없다고 더블침대룸 안할꺼면 나가라고
하더라고요 말도 잘 안통하고 어의가
없더군요ㅜ
그래서 그냥 더블룸으로 체크인했느데
시티뷰는개뿔,건물에가려져 하나도안보이고 암튼 최악이었어요
아고다는정말책임감이없어요
화가납니다

ㅈㅇㄻ 2018-06-22 09:55:36
저도 이런상황인데 정말 아고다 두번다시 이용않해야 될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