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연말까지 생활요금 청구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현대카드, 연말까지 생활요금 청구할인 혜택 제공
  • 황두현 기자 hwangdoo@csnews.co.kr
  • 승인 2019.10.0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오늘(1일)부터 연말까지 주요 생활요금을 현대카드로 정기결제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 대상 항목은 주요 생활요금인 아파트관리비나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중 1개 항목 이상)으로 정기결제 신청 항목 수에 따라 1건은 1만 원, 2건은 3만 원, 3건 이상은 5만 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현대카드.jpg
▲ 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생활요금 정기결제’ 이벤트에 참여하고 홈페이지나 상담센터에서 정기결제를 원하는 항목을 한번에 신청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모든 현대카드로 지난 6개월 간(2019년 10월 1일 기준) 이벤트 대상 항목에 정기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가로 현대카드는 삼성페이 신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삼성페이에 현대카드를 신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총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할인해준다. 혜택은 지난 1년 간(2019년 10월 1일 기준) 현대카드를 삼성페이로 결제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고객들이 ‘생활요금 정기결제’ 서비스로 4대 보험과 관리비 등 주요 생활요금을 매달 챙겨야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할인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두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