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팬택 스카이폰 툭하면 고장 이래서야"
상태바
"팬택 스카이폰 툭하면 고장 이래서야"
품질불량 ·AS불편 ·무성의 ·불친절… 소비자 우롱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0.30 07:03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짱나 2007-11-22 17:12:52
이런 A/S는 처음본다 정말
비싼돈 주고 스키니폰샀더니, 산날 툭툭 소리나고, 일주일만에 교품받았더니, 받은날 툭툭 소리나고,, 교품이 새제품이 아니고, 마치. 다른 고객거 돌려가면서 쓰는 찝찝한 기분.. 그 교품마저 소리나고,, 센터실장은 전화 준다고 일주일 사람 애먹이더니, 아직도 소식없네.. 14일 지나길 기다리는건지... 서비스센터 직원들도 가관이고..쩝..후회 막급....

스카이망해라 2007-11-17 16:15:52
진짜재수없는스카이.,..
몇번이고 전화해서 따지고 언성높여도 무조건 고객탓돌리는거..
저만그런거 아니란거 알았지만 이런데서도 그런분들 보니까 진짜 안습입니다..
상담원까지 싸가지가 없더구만요.. 참네

서비스불량 2007-11-08 06:52:33
전 어제 직접당하고 온사람입니다.
스카이 서비스센터 문제많은거 사실이구요. 저도 수리안받고 그냥 화내고 나왔어요. 직원들이 고객응대하는게 너무 고자세에요. 무조건 고객탓으로만 돌리니 정말 환장하겠어요. 스카이폰 이제 절대 안쓸겁니다.

스카이 쓰레기 2007-11-01 15:30:49
스카이 쓰레기 맞거든?????????????????????
스카이 불량률 50% 1위 두번 했어 인간들아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그리고 고치다 안되면 보드 교환 20만원으로 유명하거든????????

leepang 2007-11-01 12:10:16
서비스 센터 정말 가 보셨나요?
서비스 센터 가보시고 하는 예기 인지....
센터 가서 보고 기사를 쓰시던지.. 가보지도 않고 남의 예기나 듣고 쓰다니.. 정말,,
기사 쓰기전에 먼저 본인이 서비스 센터 가서 화인 하고 쓰시길.. 팬택죽이기 하는것두 이나고... 아님 윗분 말따나 광고 안줘서 아님 던 안줘서?
제발 서비스 센터 가보시오,, 요즘 그리서비스 하면 망하지.. 얼마나 좋아졌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