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GM, 4월 파격 프로모션 진행…‘범블비’ 카마로가 월 79만 원
상태바
한국GM, 4월 파격 프로모션 진행…‘범블비’ 카마로가 월 79만 원
  • 뉴스관리자 lku@csnews.co.kr
  • 승인 2020.04.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GM 쉐보레가 ‘범블비’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고성능 스포츠카 ‘카마로 SS’를 월 납부금 약 79만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을 적용했다.

쉐보레는 4월 프로모션을 통해 월 할부금 79만1000원으로 카마로 SS를 가질 수 있는 ‘슈퍼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1.5%의 이율로 72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할부 프로그램으로 카마로 SS 구입을 희망했던 고객은 한층 부담없이 정통 아메리칸 스포츠카를 소유할 수 있게 됐다.
 

쉐보레는 이밖에도 카마로 SS 구매자에게 최대 10% 현금 지원과 함께 4.9%의 이율로 72개월 간 할부를 진행하는 콤보할부 프로그램과 50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되는 더블제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 모으기에 나섰다.

1966년 출시 이후 6세대에 걸쳐 거듭 진화한 정통 아메리칸 스포츠카인 카마로 SS는 개소세 인하분을 적용해 5356만 원으로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를 자랑한다. 경쟁모델인  포드 머스탱 GT의 개소세 인하를 적용한 국내 판매가가 6350만 원임을 생각하면 카마로 SS의 가성비가 얼마나 뛰어난 지 알 수 있다.

본토 미국시장에서는 오히려 카마로SS의 가격이 더 높다. 카마로 SS의 미국가격은 국내 수입 사양인 2SS 모델의 MSRP기준 4만4590달러(약 5471만 원)로 4만2070달러(약5162만 원)의 머스탱 GT 프리미엄모델 대비 300만 원 이상 더 비싸다.

더 뉴 카마로 SS는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성능으로 화제를 모았다. 6.2리터 V형 8기통엔진과 10단 하이드라매틱 자동변속기를 탑재한 카마로 SS는 최고출력 453마력 최대토크 62.9kg.m를 발휘, 포르쉐 911 카레라 등 1억 원이 넘는 고급 스포츠카와 비교해도 우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쉐보레는 카마로 SS에 초당 1000번 이상 노면의 상태를 파악해 댐핑을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 고성능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독립식 5링크 서스펜션, 후륜 브레이크의 독립적 콘트롤을 통해 코너링 제어력을 최적화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Torque Vectoring System)을 탑재해 최고의 주행성능을 확보했다.

또 제로백 4초라는 놀라운 응답성에 더해, 초반 발진력을 돕는 라인락(Line Lock) 기능이 포함된 커스텀 론치 콘트롤 시스템을 탑재, 레이싱 머신다운 면모를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한국GM은 카마로SS 외에도 다양한 모델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4월 한달 간 개별소비세 외 추가 세금부담을 지원하는 ‘Tax free event’를 통해 콤보 할부 프로그램 적용 시 스파크(LS/Van 트림 제외) 구매 고객에게 10년 자동차세에 상응하는 100만 원을 지원하며,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7% 취득세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 36개월 전액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최초 1년간 월 1만 원의 최소 금액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잡기에 나선다.

[애드버토리얼/자료제공=한국G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