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한화투자증권,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이벤트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이벤트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LIFEPLUS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한화금융 공동 브랜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0.3%를 캐시백 해준다.

특히 레져/스포츠, 의료, 학원 업종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벅스 등 LIFEPLUS 특화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추가로 1.0%(전월실적 30만 원 이상, 최대 2만 원 한도)를 적용해 최대 1.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출시 기념으로 1일부터 4월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만 명에게 △LIFEPLUS 체크카드를 발급 후 5000원 이상 사용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 △30만 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고 100만 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2만 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한화투자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홈페이지, MTS (SmartM)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Global Digital Product실 유창민 상무는 “앞으로 카드와 증권 서비스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