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바네스데코몰 '스크래치 기획전', 단순 변심·제조 과정서 흠집 생긴 제품 최대 70% 할인
상태바
바네스데코몰 '스크래치 기획전', 단순 변심·제조 과정서 흠집 생긴 제품 최대 70% 할인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4.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디코랩의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네스데코가 스크래치 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해주는 ‘스크래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한정 없이 상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개봉하지 않고 반품한 제품부터 제조 과정 중 흠집이 발생한 제품 등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스크래치 정도에 따라 A등급부터 C등급으로 나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스크래치 정도는 상품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DIY 신제품도 포함돼 있어 기존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네스데코 관계자는 “최근 스크래치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수요가 늘고 있어 역대급 물량의 ‘스크래치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시대가 열리면서 인테리어 관련 수요가 꾸준히 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지속적인 창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바네스데코 스크래치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