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네스데코몰 '스크래치 기획전', 단순 변심·제조 과정서 흠집 생긴 제품 최대 70% 할인
상태바
바네스데코몰 '스크래치 기획전', 단순 변심·제조 과정서 흠집 생긴 제품 최대 70% 할인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4.16 15: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디코랩의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바네스데코가 스크래치 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해주는 ‘스크래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 한정 없이 상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구매 후 단순 변심으로 개봉하지 않고 반품한 제품부터 제조 과정 중 흠집이 발생한 제품 등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스크래치 정도에 따라 A등급부터 C등급으로 나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스크래치 정도는 상품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DIY 신제품도 포함돼 있어 기존 가격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네스데코 관계자는 “최근 스크래치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수요가 늘고 있어 역대급 물량의 ‘스크래치 기획전’을 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시대가 열리면서 인테리어 관련 수요가 꾸준히 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지속적인 창구를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바네스데코 스크래치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권세중 2021-08-06 11:10:44
바네스데코 A/S 대응 어이없습니다. 오늘 오전 가구 노먼다크 원목 수납 서랍장 구매해서 받았는데 서랍에 크랙 패임 있어서 하자 신청했더니 원목특성상 그렇고 자기들 하자 기준 3센치 부합안된다고 조치안되고 보수용품 보내줄테니 알아서 고쳐 쓰라고 합니다. 어이가 없어서 소비자원에 피해구제 하려고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