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 샤인은 담배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반 궐련의 풍미를 구현한 제품으로 '슈퍼 탄소 필터'를 적용했다. 패키지는 믹스(MIIX)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모던함을 표현했으며 골드 계열 색상으로 풍부한 느낌의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KT&G는 지난해 1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릴 해외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릴 하이브리드 2.0과 전용스틱 '믹스'는 지난해 10월 일본에서 판매가 시작됐으며 올해 2월에는 도쿄와 오사카, 삿포로 등 주요 대도시를 포함한 일본 전역으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담배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일반 궐련의 풍미를 구현한 믹스 샤인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의 제품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믹스 샤인(MIIX SHINE)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믹스(MIIX)의 제품군은 총 9종으로 확대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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