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텔레콤,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6월 한 달 최대 41만 원 할인 혜택
상태바
SK텔레콤,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6월 한 달 최대 41만 원 할인 혜택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6.0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1일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6월 한 달 동안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디즈니의 곰돌이 푸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상품이다. ▲아이폰 12 미니 128G 화이트 ▲곰돌이 푸 맥세이프 충전기 ▲곰돌이 푸 데코 세트(폰 케이스, 카메라 스티커, 폰 스트랩) ▲곰돌이 푸 커스텀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6월까지 신한 파인애플카드로 ‘티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을 24개월 할부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만 원 캐시백 등 최대 41만 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T다이렉트샵 Big5 혜택 페스티벌’은 ▲’티다팩’ 최대 10배 지급 ▲1억원 상당 경품 추첨 이벤트 ▲롯데텔로카드 신규 발급 혜택 ▲쓰던 폰 최대 보상 ▲한정판 콜라보 T기프트 등 다섯 가지 혜택이 준비됐다.

‘티다팩’은 지난 5월 출시한 온라인 전용 무료 혜택으로 4개 제휴처(배달의 민족, CU, 11번가, 원스토어)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다.

티다팩 이벤트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와 10배를 지급한다. 선착순 2만 명에게는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2배,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쿠폰 혜택 금액의 10배 할인 쿠폰을 첫 달 지급한다. 두 이벤트는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SKT는 선호도가 높거나 혜택이 좋은 단말들로 구성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대상 단말은 아이폰12, 갤럭시 Z폴드2, Z플립 5G 등 총 13 가지이다.

이벤트 단말을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서울 남산 풀 스위트, 애플워치 에르메스, XBOX Series X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롯데텔로 카드 신규 발급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쓰던 폰 최대 보상과 디즈니, 배민과 콜라보한 한정판 T기프트를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