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inno.N, 순도 80% 고함량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80' 출시
상태바
inno.N, 순도 80% 고함량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80'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바이오헬스기업 inno.N(대표 강석희)은 신제품 '뉴틴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 8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100% 식물성이며 먹이 사슬 최하단에 위치한 식물성 플랑크톤인 미세조류를 원료로 만들어 중금속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80퍼센트의 순도로 엑기스만 담아 식물성 오메가3 제품군 내 최고 순도를 가진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이러한 고순도는 최대한 체내에 흡수시킬 수 있도록 알티지(rTG) 형태로 만들어졌다. 알티지 타입의 오메가3는 자연 상태와 유사한 분자 구조를 가져 섭취 시 체내 흡수율이 높다.

업체 측은 "최근 해양 오염이 심해지면서 어류 등 바다 생물을 원료로 한 식품을 섭취할 때 중금속을 함께 섭취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뉴틴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80 은 프랑스 해안의 무균 탱크에서 배양한 미세조류를 원료로 해 중금속 및 방사능 위험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제품은 프랑스 폴라리스(Polaris) 사만의 세계 특허 기술인 저온압착 추출 후 두 차례에 걸친 특수 탈취 공정을 거쳐 어취가 나지 않고 높은 순도로 알약 크기가 작아 삼키기 쉽다. 원료부터 캡슐까지 모두 식물성이다.

inno.N 뷰티헬스마케팅팀 관계자는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EPA와 DHA를 공급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액 내 중성지질 개선에도 효과적"이라면서 "눈의 건조함에도 효능이 있어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비타민A와 비타민E도 함유하고 있어 오메가3와 비타민의 영양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inno.N 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5월 17일부터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80은 뉴틴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6월 3일 오전 9시 15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