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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중국 쇼핑 축제서 후·숨·오휘 등 6대 럭셔리 화장품 매출 7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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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중국 쇼핑 축제서 후·숨·오휘 등 6대 럭셔리 화장품 매출 70% 증가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6.21 1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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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지난 20일 마감한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 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70% 신장한 5억800만 RMB(약 893억 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중 후는 전년 대비 72% 신장하며 에스로더, 랑콤, 라메르, 시셰이도에 이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랭킹 5위에 올라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단일 제품 매출 기준으로 아이폰12, 그리에어컨에 이어 3위를 기록했으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밖에 ‘숨’은 90%, ‘오휘’는 55%. ‘CNP’는 57%​, ‘빌리프’는 68%, ‘VDL’은 209% 성장하는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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