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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15일부터 ‘서머 브레이크 세일’...구이류 전품목 최대 4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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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15일부터 ‘서머 브레이크 세일’...구이류 전품목 최대 40% 할인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7.14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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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는 15일부터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여름 먹거리와 대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서머 브레이크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시기에 가장 많이 찾는 제철 식재료와 가공식품,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장바구니 부담을 낮춘다는 계획이다.

먼저 구이용 육류를 저렴하게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구이류 전품목을 최대 40% 할인하고, 썸머 BBQ 돼지 멀티팩 세트(1.5kg, 정상가 3만4990원)는 5000원 할인된 2만9990원에 요리용 스텐핀셋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직송 토마호크 스테이크(500g, 팩, 미국산 쇠고기)를 3만9990원, 곡물먹인 호주산 척아이롤(100g)은 1953원, 풍천장어로 유명한 고창민물장어(국내산)는 20% 할인된 가격인 5990원(100g), 3만9900원(700g)에 판다. 해동갈치 전품목(마리, 중/대/특/왕특, 국내산)도 20% 할인된 3190원~2만2320원에 선보인다.
 


여름 제철 식재료도 특가로 선보인다. 복숭아 전품목, 국산포도 전품목과 당도선별 대표산지 사과(5~10입), 썸머킹사과(5~9입)는 행사카드 결제 시 2000~3000원 할인하고, 찰옥수수(5입, 망, 국내산)은 4490원에 초특가로 판매한다. 항공직송 워싱턴 체리(700g, 팩, 미국산) 역시 행사 카드 결제 고객에게 18일까지 9990원에 판매한다.

여름먹거리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흰우유/초콜릿/바나나/딸기, 각8990원) ▲쿠쿠다스 2종(화이트/커피, 각2380원) ▲롯데 초코파이(336g, 3840원) ▲OKF음료 5종(알로에베라킹/워터멜론/샤인머스켓/골드키위/머스크멜론, 각 1590원) ▲코카콜라 토레타아쿠아리우스(1.5L, 2990원) ▲떠먹는 요쿠르트 9종(빙그레 요플레, 매일 바이오 등, 각 2800원) ▲대림 안심치킨 텐더스틱(410g, 6990원) ▲폰타나 토마토스프 외 6종(각 2990원) ▲청수냉면 2종(물냉/비냉, 각 4690원)이 대상이다.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상품도 저렴하게 마련해 동원 참치볶음밥(420g)은 홈플러스 단독으로 5990원에 팔고, 연세 멸균 가공우유 2종(1L, 마카다미아초코/바나나)는 각 1990원, 시그니처 등갈비 2종(등갈비바베큐, 양념등갈비 바비큐)은 각 7990원이다. 또 팔도 비빔면 3종(비빔면/쫄비빔면/비빔면매운맛)은 각 3800원에 2+1 판매하고, 시원한 맥주 안주로 좋은 간편 안주 3종(블랙타이거새우튀김 7입/점보오징어튀김/어포깡)도 각각 9990원, 7990원, 4990원에 행사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주류 판매가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프리미엄 와인부터 초저가 가성비 와인까지 와인장터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윈즈 쿠나와라 블랙 2종(750ml, 까베네쇼비뇽/쉬라즈, 각 3만9900원) ▲조쉬 2종(750ml, 까베네쇼비뇽/샤도네이, 각 2만9900원) ▲고스트파인 5종(750ml, 까베네쇼비뇽/피노누아/멜롯/진판델/샤도네이, 각 2만4900원) 등이 있다.

무더위에 대비한 생활용품도 400종 이상을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 PB ‘일렉트리카(electrika)’ 선풍기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하고, 직수입 풀 3종(미니원형풀장/디저트원형풀장/파스텔사각풀장)과 직수입 비눗방울/버블건/물총/모래놀이 전품목 역시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차량 관리 용품도 불스원 상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전품목 30% 할인, 시그니처 워셔액/와이퍼/세차타월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캠핑족을 위해 ▲차박용품 20% 할인 ▲코베아 캠핑용품 10% 할인 ▲숯/장작 모음전 10% 할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캠핑용품 16종 특가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이사는 “여름방학과 재택근무 확산으로 가정 내 먹거리와 여름 상품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소비자의 물가 부담을 낮추고 국내 신선농가가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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