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1 SS 키즈 워터 라이프 컬렉션 공개
상태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1 SS 키즈 워터 라이프 컬렉션 공개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7.1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21SS 프리미엄 키즈 워터라이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래쉬가드는 성인 ‘베이직 래쉬가드’의 키즈 버전으로 성인과 아이가 같이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패밀리 베이직 래쉬가드’로 출시됐다.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와 몇번의 세탁에도 신축성을 유지하도록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다. 

몸의 체온을 유지시키는 기능성 소재로 뜨거운 햇빛에서는 피부를 보호해 주고 체온이 떨어졌을 때는 온도를 높여준다. 
 


이와 함께 ‘시밀러 패턴 래쉬가드’는 피부와 접촉되는 안쪽 부위에 박테리아 및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안감을 사용했다.

반바지 부착형으로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반바지 워터레깅스’와 물놀이뿐 아니라 야외 활동시에도 활용도가 높은 ‘워터레깅스’ 역시 UV차단 기능을 적용해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항균 안감을 사용해 안전성을 갖췄다.

가볍고 빨리 마르는 경량 원단을 사용해 물놀이, 야외 활동 시 등 활용도가 높은 ‘키즈 포켓 보드숏’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레저활동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주부터 본격적인 찜통더위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아이들의 안전과 스타일 모두를 고려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디스커버리의 다양한 키즈 워터 라이프 컬렉션과 함께 여름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가 선보인 21 SS 키즈 워터 라이프 컬렉션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