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삼성전자, LTE 지원하는 실속형 노트북 '갤럭시 북 Go'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LTE 지원하는 실속형 노트북 '갤럭시 북 Go' 출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7.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실속형 노트북 '갤럭시 북 Go'를 오는 27일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갤럭시 북 Go는 LTE 이동통신을 통한 자유로운 연결성, 간편한 휴대성, 갤럭시 기기 간 연동을 통한 강화된 사용성 등이 특징이다.

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북 Go는 이동통신 3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58만9600원으로 합리적이다.

구매 시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공시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무료로 데이터 통신을 사용할 수도 있다.
 
갤럭시 북 Go는 LTE 이동통신 지원으로 와이파이가 없는 곳이나 이동 중에도 온라인 수업을 듣거나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한 곳을 찾아다니는 수고를 덜어주고, 와이파이 대비 높은 보안성을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14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북 Go는 두께는 14.9mm로 얇고 무게는 1.38kg로 가볍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북 G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8월 10일까지 갤럭시 북 Go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투스 마우스와 노트북을 꾸밀 수 있는 디즈니 스티커 3종, '위글위글' 파우치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갤럭시 북 멤버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 '갤럭시 북 Go'의 활용성을 높여주는 '한컴 삼성 오피스 팩',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을 비롯해 호텔신라 트레이너와 함께 요가, 필라테스, 댄스 등을 배울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베이직 서비스 3개월 이용권을 준다. 다락원, 이투스 등 '삼성에듀닷컴' 교육 컨텐츠를 최대 2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도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