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컴투스, NBA 공식 라이선스 농구 게임 'NBA NOW 22' 사전 예약 시작
상태바
컴투스, NBA 공식 라이선스 농구 게임 'NBA NOW 22' 사전 예약 시작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9.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9일 모바일 농구 게임 ‘NBA NOW 22’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NBA NOW 22’는 강력한 글로벌 스포츠 게임 라인업을 갖춘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으로, NBA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리얼 농구 모바일 게임이다.

간편한 세로형 컨트롤 방식으로 직관적이고 다이내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역동적인 동작과 다양한 게임모드, 선수 능력치를 극대화하는 전술 카드 등 스포츠 게임의 재미를 높인 다채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현역 및 은퇴 선수를 포함해 약 4,000여 명의 선수가 등장하고, 실제 NBA 경기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수들의 외형과 능력치 및 리그 일정을 완벽히 구현했다.

컴투스는 이번 하반기 ‘NBA NOW 22’ 출시에 앞서 AOS 및 iOS 유저를 대상으로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조엘 엠비드 라이브 골드 카드’, ‘현역 고급 선수팩’ 등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MLB, KBO 등 공식 라이선스 스포츠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온 컴투스의 노하우와 NBA NOW 22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전 세계 NBA 주요 인기 국가 및 글로벌 유저층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