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카카오뱅크, 5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 집' 출시
상태바
카카오뱅크, 5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오늘의 집' 출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2.06.2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 집'과 손잡고 5번째 파트너적금 '26주 적금 with 오늘의 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오늘의 집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혜택을 담은 상품으로 가입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20일까지,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26주적금 with 오늘의 집 계좌를 개설하고 26주 연속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총 7회에 걸쳐 3만4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무폰을 오늘의 집 모바일 앱에 등록하면 가구, 가전, 생활용품, 캠핑용품 등 오늘의 집에서 판매중인 상품 구매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카카오뱅크는 가입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첨을 통해 '춘식이 이중내열 유리컵' 굿즈 또는 오늘의 집 할인 쿠폰 1000원권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주적금 with 오늘의 집은 저축을 하는 동시에 집·공간을 꾸미는 과정에서 소비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 상품과 파트너사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