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분양 중...중도금 무이자 50% 대출 지원
상태바
한화건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 분양 중...중도금 무이자 50% 대출 지원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2.06.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건설(대표 최광호)이 천안아산역 인근에 분양 중인 생활숙박시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이 계약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일원에 위치하며 지상 70층, 총 1162실의 생활숙박시설과 상업시설이 분양된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 인근에 위치한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최고 70층의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호텔급 커뮤니티를 갖춘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에서 KTX 이용 시 서울역까지 40분대, SRT 이용 시 수서역까지 3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반경 1km 내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천안 불당지구 내 생활인프라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연화초, 설화중, 쌍용고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다.
 

▲ '한화포레나 천안아산역' 스카이라운지 조감도
▲ '한화포레나 천안아산역' 스카이라운지 조감도
단지 내에는 호텔급 부대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동별 입구에는 호텔식 로비가 조성되며 A동에는 70층 스카이 라운지로 직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된다. 단지 내 부대시설로 2~3층에는 카페, 키즈룸,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센터, 골프트레이닝센터, 사우나 등이 마련돼 업무와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화된 특화상품과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이 적용돼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세금 및 대출 규제 등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50% 대출 지원이 되기 때문에 2027년 3월로 예정된 입주까지 약 5년간 투자 부담이 적고 언제든지 전매가 가능하다.

송희용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지역 최고층 높이에 호텔급 부대시설을 갖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운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