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일원에 위치하며 지상 70층, 총 1162실의 생활숙박시설과 상업시설이 분양된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 인근에 위치한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최고 70층의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호텔급 커뮤니티를 갖춘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에서 KTX 이용 시 서울역까지 40분대, SRT 이용 시 수서역까지 30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반경 1km 내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의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천안 불당지구 내 생활인프라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연화초, 설화중, 쌍용고 등의 학군을 갖추고 있다.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이 적용돼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고 세금 및 대출 규제 등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50% 대출 지원이 되기 때문에 2027년 3월로 예정된 입주까지 약 5년간 투자 부담이 적고 언제든지 전매가 가능하다.
송희용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한화 포레나 천안아산역은 지역 최고층 높이에 호텔급 부대시설을 갖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운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