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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뉴욕·런던 랜드마크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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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뉴욕·런던 랜드마크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6.22 1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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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힘을 보태고 있다.

LG는 21일(현지시간)부터 뉴욕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 상영을 시작했다.

이번 영상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에서 진행된 ‘2030 세계박람회’ 유치 경쟁 프리젠테이션에서 상영된 것으로 HS Ad가 제작했다.

영상은 ‘에너지(ENERGY)’, ‘모험(ADVENTURE)’, ‘다양성(DIVERSITY)’, ‘아름다움(BEAUTY)’, ‘예술(ART)’, ‘당신(YOU)’ 등 여섯 가지 키워드로 글로벌 회의·관광·컨벤션·전시회(MICE) 도시로서 부산의 매력을 표현했다.

LG가 운영하고 있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 전광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이 송출되고 있는 모습
LG가 운영하고 있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 전광판에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이 송출되고 있는 모습
해운대, 광안대교, BEXCO, 감천문화 마을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 고색창연한 유적을 통해 e스포츠 대회, 국제 컨퍼런스, 예술 공연 등이 활발히 열리고 있는 부산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LG는 국내에서도 광화문, 시청등에 있는 옥외광고 전광판을 통해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영상을 내보내고 있다.

LG는 앞서 지난 2월 해외에서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홍보전을 시작했다. LG전자는 영국 런던과 미국 뉴욕에 있는 전광판에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 영상을 송출한 바 있다. LG는 향후 유치위원회와 협의해 해외에서 유치 활동을 체계적으로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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